수강신청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신규교육 및 설계
1661-2332
학습지원
1661-7877
운영시간
  • 평일09:30~18:30
  • 점심시간12:30~13:30
  • 토요일10:00~15:00

    (신규입학상담만 가능)

수강신청

한번 결제로 편리하게! 혜택은 더 크게! 패키지 수강신청

    상세정보 - 전체선택,상태,과목명,구분,학점,수강료,맛보기,평가방법 및 기준 등을 담은 수강신청 표
    상태 과목명 구분 학점 수강료 맛보기 평가방법
    및 기준

    결제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은 밑의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하여 주십시오.

    상세정보 - 프로그램명, 설치여부 등을 담은 결제 프로그램 수동설치 표
    프로그램명 설치파일
    결제 프로그램 수동설치하기

    수강신청 주의사항

    모의 테스트 입장 후 나타나는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과목명은 단지 모의테스트를 위해 만들어진 과목명입니다.

    1. 01수강신청시에 과목의 [중복여부]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전적대 이수과목, 독학사 시험 및 시험면제교육과정 과목, 시간제수업 과목 등은 중복과목 학점인정 불가)
    2. 02본 교육원과 타기관을 병행하여 진행 시, 학기당(24학점)/연간(24학점)까지만 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3. 03가상계좌 결제방법은 온라인 입금 시 발생할 수 있는 송금수수료 경감, 입금자의 불일치, 동명이인으로 인한 입금확인 오류의 최소화, 개인의 계좌정보 유출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본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결제 편의서비스입니다. 교육취소로 인한 환불시에 가상계좌발급과 관련한 수수료 및 VAT 500원이 납부하신 등록금에서 공제됩니다. 가상계좌 결제를 원하시지 않는다면 [신용카드 전자결제]로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042010년 4월 1일부터 형금영수증 의무화 시행에 따라 온라인 입금하신 수강료는 학습자 본인의 핸드폰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발급내역은 국세청현금영수증 서비스(www.taxsave.go.kr)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5. 05수강신청 후 3일 이내에 결제하지 않으시면 수강신청이 취소됩니다.
    6. 06원격교육원의 특성상 교육서비스를 받기 위한 특별한 입학 절차는 없으며, 온라인에서 교육원 사이트에 가입하고 대상교육에 대하여 교육원장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정의 수강신청 등록절차(수강료 지불 등)를 마쳤을 경우 입학한 것으로 봅니다.
      단, 수강신청 시 학습지당 1개의 IP를 등록하게 하고 IP를 등록하게 하고, IP등록의 어려움이 발생 시 (가족관계, 직장동료 등) 본 교육원에 문의하여 사유에 대한 증빙서류를 받고 즉시 처리합니다.

    * 쿠폰등록 및 할인혜택은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적용됩니다 전체삭제

    상세정보 – 개강일, 과목명, 학점, 수강료, 삭제 등을 담은 장바구니 표
    개강일 과목명 학점 수강료 삭제

    0개 과목 / 총 수강료 0원

    • 신청할 과목선택
      (장바구니 담기)현재 진행단계
    • 강의계획서/유의사항
      확인 및 동의
    • 수강료 결제
    수강신청

    회원탈퇴

    회원 탈퇴 시 일정기간 재가입이 불가하며,
    등록되어 있는 정보들이 모두 삭제됩니다.
    회원탈퇴 사유 입력표 - 탈퇴사유